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것은 바로 베이프 맥주 보냉백 입니다!

 

저번에 베이프 맥주 이벤트 글을 썼는데,

어제 카톡으로 입고되었으니 수령하라고 연락이 왔더라고요.

 

바로 가서 받아왔습니다!!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있는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점원 분이 체크하고 교환해주시더라고요.

 

베이프 맥주에 대한 리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drinkin-all-day.tistory.com/entry/GS25-에일-맥주-추천-베이프-맥주-후기-가격-및-경품-정보?category=1008714 

 

[GS25 에일 맥주 추천] 베이프 맥주 후기, 가격 및 경품 정보

베이프 맥주 Bape Beer / *A BATHING APE BEER 분류: 맥주, 에일 Ale 생산국: 대한민국 Korea 생산자: 제주맥주 주식회사 도수: 4.4% 용량: 500ml 가격 및 구입처: 2,500원 (4캔 만원 행사) 개별 구매 시 4,500원..

drinkin-all-day.tistory.com

 

본격적으로 리뷰해볼게요

 

 

전체적으로 베이프 무늬가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요.

 

6캔이 들어가는 정도인데

넉넉하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딱 맞게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한 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로고는 베이프 비어 로고가 있습니다.

베이프 맥주는 단발성으로 나온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 것 같더라고요.

 

당분간은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nowhere co. ltd는

베이프를 소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재질은 흔히 생각하는

일반적인 가방 재질입니다.

 

 

이렇게 끈이 달려있어서

맬 수 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감이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네요 ㅎㅎ

소재도 좋은 소재는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한쪽에는 버클로 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벌써 흠집이 나있네요...

 

저는 아예 포장도 안된 상태로 받았는데

이렇게 받는 게 맞는 건지

원래 비닐에라도 담겨있지 않나 싶습니다.

 

점원이 벗겨서 준 건지

아니면 원래 없는 건지...

 

뭐 딱히 개의치는 않은데

경품 관리가 영 엉망이네요.

 

GS25에서 경품을 받은 건 처음인데

실망이 큽니다 ㅎㅎ...

 

 

뒷면입니다.

마찬가지로 베이프 무늬가 왕창 있네요.

 

그냥 심플합니다. 

어렸을 때는 베이프를 참 좋아했는데

지금은 희소성도 떨어지고 매력도도 많이 낮아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힙한 것은 사실이죠 ㅎㅎ

 

 

지퍼에도 BAPE가 쓰여있습니다.

원래 저런 로고로 베이프를 쓰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나름 세심한 디테일이 보입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은박처럼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보냉백이 우둘투둘했는데

베이프 맥주 보냉백은

매끈한 느낌이네요.

 

보냉 능력이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깔끔해서 이쁘네요.

 

 

안에는 베이프와 GS25가 콜라보했다는 로고와

제조 공급원이 있습니다.

메이드 인 차이나 네요...

 

모든 것이 중국에서 오는 것 같습니다.

 

 

로고를 정면에서 찍어봤습니다.

저 요망한 고릴라 머리통 때문에

과거에 얼마나 쓴 건지...

베이프 맥주도 바나나맛이라던지

뭔가 좀 특이한 맛을 첨가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실질적인 크기를 보여드리고자 베이프 맥주를 넣어봤습니다.

세로로는 두 개

가로로는 세 개

해서 총 6개가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베이프 맥주를 다 마셔버려서 

2캔밖에 안 남았네요.

 

크기는 딱 깔끔한 크기입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실용적인 크기네요.

 

들고 다니기에도 적합하고,

나들이 갈 때 부담 없이 매고 갈 수 있겠습니다.

 

맥주뿐만 아니라 간단한 것은 넣어 다녀도 좋겠습니다.

 

보냉 능력이 어느 정도 인지는 1~2달 정도 이후에 

리뷰 아래에 좀 더 추가하겠습니다.

 

어쨌든 경품으로 받아서 기분 좋네요 ㅎㅎ

 

베이프 컵은 받지 못했지만, 이것으로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